«Գիտախոս»-ի եզրափակիչ ելույթը՝ կորեերեն թարգմանությամբ

Թարգմանիչ՝ Մերի Շահբազյան (8-րդ դասարան)

 

역사의 대안 교육

 

 

대안 선택은 법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에 의해 형성되는 현실의 대체 역사 가상 영상 과학 “모든 사실은 모든 위치에서 고려되어야한다는 원칙에 따라 논의해야”과 한계 상태입니다.

 

 

 

다른 이야기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처음

 

교과서의 현실 해석의 또 다른 측면뿐만 아니라, 사실의 의도적 추가되지 발표했다.

 

 

 

과거의 실적 부품 및 거부 또는 학술 과학자들에 의해 무시되는 현실의 분석.

 

 

과거의 실적 대안 (물론, 학계와 함께)의 촉진.

 

  1. 학습자의 정신 능력
  2. 과학 욕망 홍보하려는
  3. 경로 값 포메이션

 

 

나 등급에 위탁 프로젝트의 구현 연구 결과

 

  1. 공식화하고 자신의 관점뿐만 아니라 상대의 인수인지, 디자인 장인 정신을 방어.
  2. 외국어의 향상된 지식.
  3. 조사 또는 주제 선택을 연구하고 사용하는 기술은 소스를 구축하고 그리고.
  4. 서면 및 구두 개발.
  5. 학생 사회화 과정의 효율성을 개선.

 

 

 

 

이 방법의 역사에 대한 대안 접근 방식의 응용 프로그램은 교육 활동의 내용을 풍부하게.

Թողնել պատասխան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Փոխել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Փոխել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Փոխել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