Թարգմանիչ՝ Մերի Շահբազյան (8-րդ դասարան)
역사의 대안 교육
대안 선택은 법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에 의해 형성되는 현실의 대체 역사 가상 영상 과학 “모든 사실은 모든 위치에서 고려되어야한다는 원칙에 따라 논의해야”과 한계 상태입니다.
다른 이야기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처음
교과서의 현실 해석의 또 다른 측면뿐만 아니라, 사실의 의도적 추가되지 발표했다.
이
과거의 실적 부품 및 거부 또는 학술 과학자들에 의해 무시되는 현실의 분석.
과거의 실적 대안 (물론, 학계와 함께)의 촉진.
- 학습자의 정신 능력
- 과학 욕망 홍보하려는
- 경로 값 포메이션
나 등급에 위탁 프로젝트의 구현 연구 결과
- 공식화하고 자신의 관점뿐만 아니라 상대의 인수인지, 디자인 장인 정신을 방어.
- 외국어의 향상된 지식.
- 조사 또는 주제 선택을 연구하고 사용하는 기술은 소스를 구축하고 그리고.
- 서면 및 구두 개발.
- 학생 사회화 과정의 효율성을 개선.
이 방법의 역사에 대한 대안 접근 방식의 응용 프로그램은 교육 활동의 내용을 풍부하게.